시알리스: 대표적인 타다라필 성분의 발기부전 치료제

발기 부전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남성에게 영향을 미치는 일반적인 상태입니다. 성교에 충분한 발기가 이루어지지 않거나 유지되지 않는 것으로 정의됩니다. 경구 약물, 주사 및 음경 임플란트를 포함하여 발기 부전에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치료 옵션이 있습니다. 발기 부전 치료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약물 중 하나는 시알리스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시알리스가 무엇인지, 어떻게 작동하는지, 효과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봅니다.

시알리스

시알리스란?

시알리스는 발기 부전 치료에 사용되는 약물입니다. 이것은 PDE5(phosphodiesterase type 5) 억제제로 알려진 약물 종류에 속합니다. PDE5 억제제는 음경으로의 혈류를 증가시켜 발기를 생성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시알리스는 2003년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발기부전 치료제로 승인되었습니다. Cialis라는 브랜드 이름으로 판매되며 다양한 강점으로 제공됩니다.

시알리스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시알리스는 cGMP(cyclic guanosine monophosphate) 분해를 담당하는 PDE5(phosphodiesterase type 5) 효소의 작용을 억제함으로써 작용합니다. cGMP는 음경의 평활근을 이완시켜 혈액이 음경 조직으로 흘러 들어가 발기를 일으키는 화학 물질입니다.

시알리스는 PDE5를 억제함으로써 음경의 cGMP 양을 증가시켜 혈류를 개선하고 보다 견고하고 지속적인 발기를 유도합니다.

시알리스의 효과

여러 임상 연구에서 발기부전 치료에 있어 시알리스의 효과를 평가했습니다. 한 연구에서 발기부전이 있는 남성 280명을 무작위로 배정하여 12주 동안 시알리스 또는 위약을 투여했습니다. 시알리스를 복용한 남성은 위약을 복용한 남성에 비해 발기를 달성하고 유지하는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또 다른 연구에서는 발기 부전의 위험이 높은 당뇨병이 있는 남성에서 시알리스의 효과를 조사했습니다. 이 연구에서 당뇨병이 있는 298명의 남성이 12주 동안 시알리스 또는 위약을 받도록 무작위로 배정되었습니다. 시알리스를 복용한 남성은 위약을 복용한 남성에 비해 발기를 달성하고 유지하는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시알리스는 발기부전에 대한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제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며 일부 남성은 부작용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시알리스의 부작용

모든 약물과 마찬가지로 시알리스도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가장 흔한 부작용으로는 두통, 홍조, 코막힘, 요통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부작용은 대개 경미하며 저절로 사라집니다.

Cialis의 덜 일반적인 부작용으로는 현기증, 소화 불량 및 시력 변화가 있습니다. 드문 경우지만 시알리스는 시력이나 청력의 급격한 감소 또는 상실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심각한 부작용이 나타나면 시알리스 복용을 중단하고 즉시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흉통 치료에 사용되는 약물인 질산염을 복용하는 남성은 시알리스를 복용해서는 안 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시알리스와 질산염의 조합은 위험한 혈압 강하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시알리스 복용량 및 예방 조치

시알리스의 권장 시작 용량은 10mg이며 성행위 약 30분 전에 구두로 복용합니다. 약물은 음식과 함께 또는 음식 없이 복용해야 합니다. 용량은 개인의 반응과 내약성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며 최대 권장 용량은 20mg입니다.

의료 서비스 제공자가 제공한 투약 지침을 주의 깊게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권장 복용량보다 더 많이 복용하거나 처방된 것보다 더 자주 복용하지 마십시오. 시알리스를 너무 많이 복용하면 부작용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시알리스는 자몽 주스와 함께 복용하면 안 됩니다. 시알리스는 혈류 내 시알리스 수치를 증가시켜 발기를 유지하기 때문에 위험합니다.

시알리스 주의사항

특정 질병이 있는 남성은 시알리스를 더 낮은 용량으로 복용해야 하거나 약을 전혀 복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시알리스를 복용하기 전에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귀하의 건강 상태에 대해 상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심장병, 뇌졸중 또는 저혈압 병력이 있는 남성은 시알리스를 복용해서는 안 됩니다. 약물은 혈압을 갑자기 떨어뜨릴 수 있으며, 이는 이러한 상태의 남성에게 위험할 수 있습니다.

시알리스는 음경이 장기간 직립 상태를 유지하는 상태인 지속발기증의 병력이 있는 남성에게 주의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이 상태는 음경에 영구적인 손상을 일으킬 수 있으며 즉각적인 치료가 필요합니다.

전반적으로 시알리스는 의료 제공자의 지시에 따라 복용할 때 발기 부전을 위한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법입니다.

시알리스 대 기타 발기부전 치료제

시알리스, 실데나필(비아그라), 바르데나필(레비트라), 아바나필(스텐드라) 등 발기부전 치료에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약물이 있습니다. 각 약물은 페니스로의 혈류를 증가시켜 비슷한 방식으로 작용합니다.

시알리스는 다른 약물에 비해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한 가지 장점은 작동 시간이 길다는 것입니다. 시알리스의 효과는 최대 36시간까지 지속될 수 있으므로 남성이 미리 약을 복용할 수 있고 성행위 시기를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시알리스의 또 다른 장점은 음식과 상관없이 복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실데나필과 바르데나필을 고지방 식사와 함께 복용하면 효과가 감소할 수 있습니다. 타다라필을 고지방 식사와 함께 복용해도 효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시알리스는 또한 다른 약물에 비해 부작용 위험이 낮습니다. 시알리스의 가장 흔한 부작용은 두통, 홍조, 코막힘, 요통입니다. 이러한 부작용은 대개 경미하며 저절로 사라집니다.

발기부전에 대한 약물 선택은 상태의 중증도, 개별 반응 및 내약성, 기타 의학적 상태를 포함한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치료를 결정하기 위해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옵션을 논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론

시알리스는 발기부전 치료에 안전하고 효과적인 약물입니다. 비아그라 구매가 가능한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발기를 생성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음경으로의 혈류를 증가시켜 작동합니다. 시알리스는 긴 작용 시간, 음식 유무에 관계없이 복용할 수 있는 능력, 부작용 위험 감소 등 다른 약물에 비해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발기 부전이 있는 경우 시알리스가 귀하에게 적합한지 담당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의료 서비스 제공자는 개인의 필요와 병력에 가장 적합한 치료 옵션을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모든 약물과 마찬가지로 의사의 지시에 따라 시알리스를 복용하고 부작용이 있으면 즉시 보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올바른 치료를 통해 발기부전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만족스럽고 만족스러운 성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